제품 교환 및 환불은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신청 및 접수를 부탁드립니다.
신청 방법 안내
①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
② 교환 시 동일 제품 동일 색상의 재고가 있을 경우 사이즈만 교환이 가능하며,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품 후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
- 회원 구매: [ACCOUNT] > [LOG IN] > [ORDER] > [교환/반품 신청] > [수거 신청] 또는 [직접 발송] 중 선택 > [사유선택 및 상세사유 작성]
- 비회원 구매: [ACCOUNT] > [ORDER CHECK] > [GUEST CHECKOUT 주문정보 입력] > [주문목록보기] > [교환/반품 신청] > [수거 신청] 또는 [직접 발송] 중 선택 > [사유선택 및 상세사유 작성]
* 제품 직접 발송 시 반드시 배송 업체 및 송장번호를 입력 후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.
* 오픈마켓, 네이버페이, 카카오페이 구매 주문 건의 경우, 택배사 수거신청 자동접수가 되지 않습니다.
③ [직접 발송] 교환 및 반품을 원하는 상품과 함께 원하는 택배회사를 통해 선불 발송
- 교환: [고객 부담 선불 발송] 상품과 함께 교환 택배비용 3,500원 / [택배사 자동 수거] 7,000원을 아래 계좌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반품: [고객 부담 선불 발송] 무료배송 비용 3,500원 / [택배사 자동 수거] 왕복 배송 비용 7,000원을 아래 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 단, 택배비 선지불 구매건 예외
* 제품, 교환/환불 여부, 환불 사유 반드시 기재 (가상 계좌로 결제했을 경우 환불 받을 계좌 정보 기재)
* 선불 발송의 경우 신청 후 택배 기사가 따로 방문하지 않으며,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방문 후 제품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
교환 / 반품 주소 및 계좌 정보
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300-2 6층
기업은행 [리슈(L'ISSUE) 666-040010-04-013]
교환 / 반품 관련 문의
070-8018-5999/ info@lissue.kr